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Tuesday, July, 9, 2019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소비자 반응지수에서 광고 주목도에서는 상품의 독창성, 제품 신뢰도 부분에서 상품의 안정성, 제품 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우수성, 구매 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선점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상품의 안정성과 우수성에 좋은 평가를 받아, 구매의향도 선점지수가 증가하면서 향후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분석팀 전경희기자 jk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