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축산식품

소곱창

Friday, July, 5, 2019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우림축산식품 '소곱창'의 소비자 반응지수에서 광고 주목도에서는 상품의 독창성, 제품 신뢰도 부분에서 상품의 우월성, 제품 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우수성, 구매 의향도에서는 상품의 가격 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우림축산식품 '소곱창'은 상품의 독창성을 기반으로 우월성에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구매의향도 가격지수 증가로 상품의 집중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분석팀 전경희기자 jk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