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쿡

스마트체중계

Thursday, July, 4, 2019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피쿡 '스마트체중계'의 소비자 반응지수에서 광고 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집중도, 제품 신뢰도 부분에서 상품의 브랜드, 제품 선호도에서는 상품의 디자인, 구매 의향도에서는 제품 품질 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피쿡 '스마트체중계'는 브랜드 신뢰도와 상품의 디자인에 좋은 평가를 받아, 구매의향도 품질지수가 증가하면서 상품의 우월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분석팀 전경희기자 jk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