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로렌

맥주효모 샴푸

Monday, November, 14,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애쉬로렌 '맥주효모 샴푸'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집중도,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우월성,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우수성,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선점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애쉬로렌 '맥주효모 샴푸'는 상품의 집중도을 기반으로 선점에 좋은 평가를 받아, 향후 제품 신뢰도에서 우월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조사팀 김정목 kimj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