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Thursday, November, 3,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집중도,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우월성,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우수성,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품질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는 제품신뢰도와 선호도에 따른 구매의향도 품질지수가 증가하면서, 제품의 우월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