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릴렉스 4레벨 힙 밴드

Thursday, October, 27,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안다르 '릴렉스 4레벨 힙 밴드'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독창성,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우수성,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품질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안다르 '릴렉스 4레벨 힙 밴드'는 상품의 독창성을 기반으로 우수성에 좋은 평가를 받아 구매의향도 품질지수가 증가하면서, 향후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