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랩

두피영양제

Tuesday, August, 23,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바이브랩 '두피영양제'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독창성,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우월성,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성분재질,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선점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바이브랩 '두피영양제'는 상품의 성분재질에 좋은 평가를 받아 구매자의 선점이 증가하면서, 향후 제품 신뢰도의 우월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