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트앤도프트

니치퍼퓸 핸드크림

Friday, August, 12,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더프트앤도프트 '니치퍼퓸 핸드크림'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집중도,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우수성,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품질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더프트앤도프트 '니치퍼퓸 핸드크림'은 제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품질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제품의 우월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