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아이스볼 넥밴드 선풍기

Tuesday, August, 9,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프롬비 '아이스볼 넥밴드 선풍기'의 소비자반응지수는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집중도,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디자인, 구매의향도에서는 추천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프롬비 '아이스볼 넥밴드 선풍기'는 상품의 집중도을 기반으로 추천에 좋은 평가를 받으며, 향후 상품의 브랜드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