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다운로드
바이브랩
헤어 스칼프 인핸싱 폼
Monday, July, 25,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바이브랩 '헤어 스칼프 인핸싱 폼'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집중도,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안정성,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우수성,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선점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바이브랩 '헤어 스칼프 인핸싱 폼'은 안정성 신뢰도를 기반으로 선점항목에 좋은 점수를 받으며, 향후 상품의 집중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분석팀 전경희기자 jk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