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

Monday, July, 25,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독창성,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우월성,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성분재질,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추천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제품신뢰도와 선호도지수에 따른 구매자의 추천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상품의 독창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분석팀 전경희기자 jk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