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Thursday, July, 21,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남양유업의 '테이크핏 맥스'는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 제품의 집중도, 제품 신뢰도 부문에서는 우월성, 제품 선호도에 상품의 성분재질, 구매 의향도에서는 제품의 추천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남양유업의 '테이크핏 맥스'는 제품의 집중도와 성분, 구매자의 추천 지수에 따른 구매의향도 지수가 증가하면서, 우월성에 따른 제품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여진 스마트컨슈머리포트 기자, fordesign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