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파이

스타일에어

Wednesday, May, 25,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시티파이 '스타일에어'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독창성,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디자인,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추천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시티파이 '스타일에어'는 제품신뢰도와 선호도에 따른 구매의향도 추천지수가 증가하면서, 제품의 독창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