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제약

키디

Tuesday, May, 24,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삼익제약 '키디'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집중도,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성분재질,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품질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삼익제약 '키디'는 제품의 성분재질과 브랜드 신뢰도에 좋은 평가를 받아 품질지수가 증가하면서, 상품의 집중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분석팀 전경희기자 jk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