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다운로드
풀무원 녹즙
위러브 플러스
Wednesday, April, 13,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풀무원 녹즙 '위러브 플러스'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유희성,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성분재질,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선점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풀무원 녹즙 '위러브 플러스'는 제품의 성분재질을 기반으로 선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제품의 브랜드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