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이엠

스파클링

Monday, January, 17, 2022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원에이엠 '스파클링'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주목도에서는 상품의 컨셉, 제품신뢰도부분에서는 상품의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성분재질,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의 추천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원에이엠 '스파클링'은 상품의 컨셉을 기반으로 성분재질에 좋은 평가를 받아 구매의향도 추천지수가 증가하면서, 향후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권익팀 김유경 기자 kim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