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다운로드
공차
흑당(黑糖) 버블티
Monday, July, 1, 2019
광고 주목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신뢰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제품 선호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구매 의향도 PIS(Post Interaction Score)
공차 '흑당(黑糖) 버블티''의 소비자반응지수에서 광고 주목도에서는 상품의 독창성, 제품 신뢰도 부분에서 상품의 브랜드, 제품선호도에서는 상품의 디자인, 구매의향도에서는 구매자추천항목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공차 '흑당(黑糖) 버블티''는 구매자의 추천이 증가하면서, 상품의 집중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분석팀 전경희기자 jk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