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오뚜기 제공 ]
오뚜기는 한 번 더 튀겨내 더욱 빠삭한 식감을 살린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선보였다.
오뚜기의 빠삭 튀김만두는 '고기', '땡초'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는 % 국내산 돼지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은 만두소로 단백한 맛이 특징이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땡초’는 알싸한 청양고추가 들어가 기존 만두 시장에서 흔히 찾아보기 어려웠던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찌는 공정만 거치는 기존 군만두와 달리 한 번 더 튀겨 빠삭함을 강조했으며 만두피에 마늘 농축액을 첨가하여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빠삭 튀김만두의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6분 조리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출시되어 아이들 간식이나 야식, 맥주,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스마트컨슈머리포트에서는 빅데이터를 통해 소비자PIS(Post Interaction Score)분석 결과 오뚜기의 빠삭 튀김만두는 광고 주목도에서 컨셉, 제품 신뢰도에 브랜드, 제품 선호도에 우수성, 구매 의향도에 선점에서 높은 점수가 나왔다.
세부적인 소비자 반응으로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했는데 손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신제품이 나와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한 입에 먹을 수 있어 편하고 맛있네요',' 등으로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한편,‘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은 24일부터 31일까지 1주일 간 쿠팡에서 우선 출시되며, 이후 전국 대형마트와 다양한 채널로 확대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은영 스마트컨슈머리포트 기자, leyee20@
▶ 빠삭 튀김만두 컨슈머리포트
http://sc-reports.kr/bbs/report_view.php?cr_id=2078
롯데칠성음료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 유성탄산음료를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상쾌함에 깔끔한 뒷맛의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 건강 당의 이유로 제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먹는 즐거…
최근 오뚜기는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고소한 참기름 식빵'을 출시하며 유통업계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함께해서 새로운 제품을 유통하는 협업 상품들이 늘고 있다. 올해 40주년을 맞이하여 소비자에게 익숙함과 신선함을 더한 재미를 주는 제품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커피 외에 다른 차를 경험하고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가격이나 카페인 부담 없이 과일과 허브의 풍미를 은은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몰리고 있다 순작의 과일허브티 3종은 복숭아의 상큼함이 그대로 담긴 '…
오리온은 여름철 과일인 수박과 멜론을 파이 제품에 접목해 색다른 맛을 낸 '초코파이情(정) 수박', '후레쉬베리 멜론' 2종을 선보였다. '초코파이情(정) 수박'은 국민 간식 초코파이를 수박 맛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수박을 연상케 하는 맛과 …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국내산 100% 통알곡의 깨끗함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우리아이 첫 결명자차'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순작의 우리아이 첫 결명자차는 청정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무주군의 보리와 100% 국내산 결명자만을 사용했으…
다이어트 브랜드 '칼로비스'는 나트륨 특유의 쓴맛 없는 청량함과 부드러운 탄산으로 자극 없이 먹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제품 '가벼울소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칼로비스의 가벼울소다 샤인머스캣맛은 멀티 케어 가능한 6중 기능…
웅진식품은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어린이 음료를 새롭게 출시했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착색료와 보존료를 없애고 몸에 좋은 원료만을 담았다. 웅진식품의 캐치! 티니핑 음료는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과일맛의 혼합음료 3…
2000년에 출시한 윌은 위건강을 위한 발효유로 꾸준한 인기를 끈 제품으로 hy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로 떠먹는 요거트 '떠먹는 윌'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hy의 떠먹은 윌은 특허 소재인 꾸지뽕잎 추출물 13.5mg을 함유하여 장 내 생…
식물성 건강식품 브랜드 홀블렌딩은 건강과 환경을 위한 식물기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영양, 운동, 수면, 마인드 4가지 건강요소와 밸런스를 위한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하여 건강한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이다. 최근 채식이 어려운 라이프스타일로 건강…
밀가루 대신 두유로 만든 면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콩담백면'이 건강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상 청정원의 콩담백면은 건강 관리와 맛, 즐거움까지 더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비빔…
CJ제일제당은 국물내기 티백 '멸치디포리', '얼큰해물' 2종을 선보이며 5분만에 간편하게 진한 육수를 우릴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멸치디포리'는 멸치·디포리·표고버섯 등이 들어있어 깊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우러나는 시간이 …
오뚜기는 한 번 더 튀겨내 더욱 빠삭한 식감을 살린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선보였다. 오뚜기의 빠삭 튀김만두는 '고기', '땡초'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는 % 국내산 돼지고기와 야채…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는 단백질이 풍부한 렌틸콩을 비롯해 통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와 단백질볼을 넣고, 리얼초콜릿과 코코아분말을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오! 그래놀라 단백질'을 선보이며 식사대용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마켓오…
알프스 스트롱 포도당 캔디는 포도당을 95.2% 채운 과일 맛 캔디로 몸에 활력으 더해 주고 글루텐 프리에 무카페인, 무색소로 건강하게 만들어져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동물성 원료가 들어가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사과, 오렌지…
농심은 짜파게티는 검은색이라는 상식을 깨고 연한 색의 소스로 짜파게티 고유의 맛을 구현한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선보였다. 농심의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은 연갈색의 춘장을 사용해 굴소스를 추가해 해물의 감칠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며 전자레인…
소비자PIS리포트/뉴스홍보/광고문의 : 031-372-0361 | 대표번호 : 1599-9501 | 담당자 : 010-2603-0542
광주사무실 : 광주 남구 임암동 787, 3층 | 경기사무실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683, SH스퀘어 151호, 1층 | (주)스마트컨슈머리포트 | 대표 : 신용호
사업자등록번호 : 736-86-01382 | 등록년월일 : 2019년 6월 5일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광주 아-00301(소비재에 대한 분석,비교, 평가 정보-20190603)
발행인/편집인 : 신용호 | 기사배열책임자 : 신용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영